담당업무
1) 매장 / 매출관리 - 매장 KPI 관리 및
달성을 위한 Action Plan 수립 - 영업계획 수립 및 매출/이익
관리 - 오프라인 채널 매장 현장 관리 및 소통 - 매장 Incentive Plan
수립 - 판매 직원 동기 부여 및 직원 별 KPI 관리 - 매장 시설 및 지점관리 - 고객관리 : VIP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소통 및 관계유지 2) 상품운영 - 매장&상품 등급
구분을 통한 초두 상품 분배 실행 - SCM&MD 팀과 협의 하여 상품 출고 및 배송 일정 관리 - 매장내 상품 재고 브로큰 방지를 위한 반응 오더 점검 - 상품별, 매장별 회전율
관리 통한 판매율 목표 달성 방안 수립 및 제안 3) HR관리 - 매장 인원 관리 및 교육 - 매장 인원 인재개발 프로그램 (선발,이동,승진 등) 운영 및
교육프로그램 제공 4) 상권분석 - 브랜드 MD 전략 수립
및 관리/실행 (신규매장 입점, 기존점 퇴점 및 이동등) - 신유통채널 개발 및 매장 개설활동 - 상권내 개발(임대) 계획에 대한 예측 및 파트너사 소통 - 신규점포 개발 타당성 조사 및 시뮬레이션 5) 프로모션 기획 - 매장 프로모션/마케팅 활동 통한 매출 확대 모색
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이상
- 경력 : 경력7년↑ - 리테일
및 고객 대면 환경에서 7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 수행 경력
- 직원과 고객에게 회사의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고객의 불편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안을 제시할수 있는 문제 해결능력과 높은 실행력
- 성취지향적이고 도전적인 팀을 구축할수 있는 리더쉽
- 효과적인 대안 준비하고 최적의 의사결정을 할수 있는 능력
- 긍정적인 마인드, 업무에 대한 몰입, 디테일에
대한 집중
우대사항
- 명품
편집샵, 글로벌 SPA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VIP 고객 퍼스널 쇼퍼 경력이 있으신분
- 명품을 좋아하거나 온 오프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해본 경험
- 명품 관련 제조, 유통사에서의 직/간접적인
근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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