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항
ㆍ채용연계형 인턴십의 경우, 인턴십 종료 후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입니다. ㆍ인턴기간은 4주간 운영되며, 소정의 실습비를 지급합니다. ㆍOn-line 접수만 가능합니다. (우편접수, E-mail 접수 및 방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ㆍ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즉시 불합격 혹은 입사 취소합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각 전형결과 및 통보는 E-mail을 통해 진행되오니, E-mail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마감일은 지원관련 문의가 많아, 이에 대한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등록마감 이후, 추가등록 및 수정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등록관련 문의는 마감 3일 전까지 요청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서류 반환 관련】 ㆍ당사에서는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신청이 가능합니다. 채용서류반환청구서(채용절차법 시행규칙 별지3)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부탁드리며, 신청 확인 후 사업장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수령 가능합니다. (단 해당기간 내 반환 청구가 없거나, 홈페이지/ 전자우편을 통해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채용서류는 자동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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