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가맹점의 매장 및 인터넷 환경 등을 분석하고, 매장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사용 방법을 제안합니다. - 당사 클라우드 서비스의 기능과 장점을 잘 설명하며, 가맹점에게 합리적인 구매 방법을 제안합니다. - 가맹점 온보딩 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며, 가맹점 관리 역할을 수행합니다. - 다양한 채널(채팅,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등)로 유입되는 문의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VOC를 취합하고, 우선순위 전략을 수립합니다. - VOC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 차별화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세일즈를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 경력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POS 서비스의 이해와 AS경력을 보유하신 분 - 오프라인 매장의 네트워크 설정 및 유지관리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원격 솔루션 ‘Team Viewer’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전화 및 채팅 상담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