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코리아 Customer Service팀 정규직 모집

빔모빌리티코리아㈜는 201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9억 2,383만원, 매출액 170억 2,717만원, 사원수 73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1 (성수동2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Service
( ○명 )

담당업무

ㆍ전화, 온라인 메세지, 이메일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
   - 고객에 대한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태도 유지
   - 업무 시 발생하는 이슈를 상위 팀원에게 보고

상담 관련 데이터(상담 내역, 거래 내역, 의견 및 불만 사항 등) 관리 업무 

ㆍ사내 CS 프로세스 관련 피드백 공유 및 개선 업무 

ㆍ기타 사무 보조 및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MS Office (엑셀 등) 및 기타 협업 툴(슬랙, G Suite 등) 활용 능력 우수
ㆍ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 가능한 문제 해결 역량

ㆍ고객 및 사내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ㆍ꼼꼼하고 순발력 있으신 분
ㆍ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두려움이 없고 빠르게 적응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즉시 출근 가능자 우대

ㆍPM 사업에 대한 관심도 및 이해도가 높은 분 혹은 관련 경험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