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행정(사무보조)담당자 채용(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행정보조 / 경리 / 총무
( 1명 )

근무조건 

ㆍ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역

ㆍ근무요일 : 매주 월요일~금요일

ㆍ근무시간 : 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담당업무

ㆍ입퇴사 신고, 근태관리, 급여, 세금계산서 발행

ㆍ문서작성, 정리, 출납관리 

ㆍ민원접수, 전화응대

ㆍ총무 및 사무보조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