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주5일] 코리아테크 렌탈사업부 

업무지원 담당자 모집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업무지원 (총무) ( 0명 )

담당업무


ㆍ전반적인 센터 내 서무 관리 업무

ㆍ출고, 재고, 반품 관리

ㆍ일/월 마감 통계 보고서 작성 등

ㆍ홈쇼핑사(온라인) SCM 지원



우대사항


ㆍ유관 업무 경력자 우대

ㆍ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요일: 주5일 (월~금) 근무

ㆍ근무시간: 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ㆍ교육: 3일간 진행 (09:30 ~ 18:30) / 교육 수료 후 업무 투입 (교육수당 일 50,000원 지급)

ㆍ복리후생: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등





지원조건 및 관련 문의

ㆍ성별, 연령, 학력 무관

ㆍ채용담당자 : jsson@insidejob.co.kr , 010-4085-1102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