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주5일] 코리아테크 렌탈사업부
업무지원 담당자 모집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업무지원 (총무) ( 0명 )
담당업무
ㆍ전반적인 센터 내 서무 관리 업무
ㆍ출고, 재고, 반품 관리
ㆍ일/월 마감 통계 보고서 작성 등
ㆍ홈쇼핑사(온라인) SCM 지원
우대사항
ㆍ유관 업무 경력자 우대
ㆍ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요일: 주5일 (월~금) 근무
ㆍ근무시간: 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ㆍ교육: 3일간 진행 (09:30 ~ 18:30) / 교육 수료 후 업무 투입 (교육수당 일 50,000원 지급)
ㆍ복리후생: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등
지원조건 및 관련 문의
ㆍ성별, 연령, 학력 무관
ㆍ채용담당자 : jsson@insidejob.co.kr , 010-4085-1102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