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온라인 쇼핑몰 CS 고객응대

㈜커넥트비는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6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1인 미디어 커머스 인큐베이팅, 온라인 유통, 온라인 쇼핑몰 운영, 제품 개발, 강의/교육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매년 2배이상으로 성장하고 있어 전문 CS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력 10년 이상의 CS 전문 직원이 있고 CS 매뉴얼 및 CS 시스템화 되어 있어
  업무 이해 및 적응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으로 시작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와 함께 오랫동안 일할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면접 시 여러가지 궁금한 부분이나 협의사항 등 충분히 논의 가능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온라인 쇼핑 상품 판매, 교환, 환불, 등 전반전인 고객상담

ㆍ전화문의, 게시판 및 메신저 응대

ㆍ채널,업체 정산 (한달중 7일)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사방넷, 발주모아 사용자

ㆍ경력 1년이상 


채용조건

ㆍ연봉 : 인터뷰 시 협의

ㆍ고용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 : 급여 100% 지급)


복리후생 

ㆍ자유로운 연,월차 사용

ㆍ명절 상여금 지급

ㆍ생일자 상품권 지급 

ㆍ경조사 지원 :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