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링크 글로 사랑을 쓰는, UX writer 모집 UX writing으로 소통해 볼까요? UX writing은 사용자 관점의 글쓰기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기업 관점이 아닌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말`과 `글`을 사용해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글쓰기 방법론입니다.
사랑을 글로 쓰면 UX writer가 될 수 있을까? UX writer는 글을 쓰는 재능과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있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UX writer가 되기 위해서는 사용자에 대한 공감과 배려, 문제해결을 위한 소통과 열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감과 배려, 소통과 열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과 비슷합니다. 이런 마음을 글로 표현할 수 있다면 훌륭한 UX writer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채널에서 글을 쓰고 싶다면 ㈜와이어링크로 오세요. 고객언어 전문기업인 ㈜와이어링크는 다양한 실무경험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좋은 UX writer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객언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합니다 ㈜와이어링크는 20년간 디아이 투데이(ditoday.com)를 운영한 저널리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인터넷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어렵고 오류가 많은 텍스트를 개선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SK텔레콤, KB국민은행, 신한카드, 삼성생명, CJ그룹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고객 중심의 언어’로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TX writing 인터넷 서비스(txwriting.com)의 `TX 정보` 페이지 관련 자료를 참고하세요.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근무조건
전형절차
접수방법
제출서류
기타사항
㈜와이어링크 취업 준비의 시작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