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진시스템(주)에서 콜센터(인바운드) 직원을 모집합니다.

순수한 자체기술로써 다양한 종류의 시스템 관리용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는 진진시스템은 창업이래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관리효율와를 위해 힘써 왔으며 국내굴지의 대형 고객들에 당사 제품을 적용하여 유명 외국산 제품들을 능하하는 제품성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신기술 개발에 힘써 국내산업 정보화에 이바지 하는 한편 세계시장개척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콜센터 직원
( ○명 )

담당업무

ㆍ스포츠 관련 시스템 사용법 응대 (인바운드) 혹은 담당자에게 업무 전달 (메뉴얼 有)

ㆍPC 원격제어를 통한 고객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연령 : 20세 이상 ~ 35세 이하



추가사항

ㆍ고객 상담 요청이 많지 않아, SW개발 업무를 배우면서 상담 업무와 병행

 - 1월, 3월, 수시모집기간 전화량은 (30~50통 / 1일)

 - 전화량이 적은 경우 (15통 / 1일)

 - 전화업무를 하지 않을 경우 `개발 업무` 공부 (강의비, 도서비 지원)


ㆍ중식 제공 (점심때 성수동에서 먹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음식)

ㆍ탕비실 간식, 음료 많음. 다이어트를 위한 샐러드, 닭가슴살도 제공

ㆍ휴대폰비 70,000원 지원 (7만원 미만 시 납부금액까지 지원)



우대사항 

ㆍ시스템 파악 및 의사소통이 능숙한 사람

ㆍ개발 관련 공부 및 경험을 쌓고 싶은 사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