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오피스 정보 조사 및 

입력 아르바이트 채용공고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사이트 관리 업무

사이트 내에 자료 입력과 수정 및 정보 정리

- 전화로 오피스 임대 정보 파악

사이트 관리 외 문서 업무

모집인원 : 1명 


지원자격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 MS Office(Power point, Excel)활용능력 우수자

- 부동산 정보수집 경험이 있는

- 전화조사 경험자인

-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꼼꼼한


근무조건

1) 근무형태 파견직

2) 근무지역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3) 근무기간 : 6개월(연장 협의)

4)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18:00

5) 급        여 회사 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 (실무진)->채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공고일부터 2023.12.15 14:00까지(채용시 마감)

2전형안내 서류전형 -> 면접진행(실무진) -> 채용

3접수방법 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자유형식으로 작성 후 E-mail 송부

                          * E-mail 제목 사무보조(사이트관리)_성명

4메일접수 : abcdtwofg@naver.com

-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이며,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기타사항>

1) 제출된 개인정보는 본 채용목적 이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2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3관련된 문의사항은 채용담당자에게 메일로 문의바랍니다. (문의처 : abcdtwofg@naver.com)


근무시간 및 근무지역

- 주 5일 (월 ~ 금 ) 09:00~ 18:00 

- 서울시 중구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