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
담당자
자체 개발 오피스키퍼 등 B2B 서비스 제품 고객지원(전화/원격지원)
제품테스트 점검 및 각종 DB정보 수집
CX(고객경험관리) 담당자로의 성장
고객지원간 접수된 이슈 정리를 통해 기획,개발팀과 제품 고도화
- 학력무관 / 경력무관(면접후 결정)
- S/W 또는 IT직무에 관심이 많으신 분 (업무에 필요한 교육 상시 진행)
- 긍정적인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원인 해결을 위한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윈도우/맥 OS 사용 가능자
- 네트워크 기본 지식 보유자
- IT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정보보안 과정 수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