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링크 텍스트로 사용자 경험(UX)을 설계할 고객언어 서비스 기획자를 찾습니다. ㈜와이어링크는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를 고객중심으로 기획, 개선하고 제작하는 고객언어 전문기업이며, 일반 기업이 운용 중인 기업 관점의 콘텐츠를 UX Writing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언어는 기업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상품/서비스에 관련한 정보를 일반 고객(사용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풀어 쓰거나 다듬은 언어를 말합니다.
와이어링크의 TX콘텐츠연구소에서는 UX Writing 서비스 제공과 함께 고객언어 관련 데이터를 발굴, 가공하여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서비스를 기획, 개발 및 상품화합니다.
저희와 함께 UX Writing 시장을 선도하고 업계 최고가 되실 고객언어 서비스 기획자님을 찾습니다. ㅡ ▶ 합류하게 될 TX콘텐츠연구소에서는 이런 일을 합니다. - UX Writing 관련 시장 동향 파악해 와이어링크 사업 전략 수립 - UX Writing 관련 디지털 서비스 기획 및 추진 - 디지털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고객언어개선 관련 프로젝트 추진 및 관리 - 개발 파트너사 및 이해관계자와 커뮤니케이션의 구심점 ▶ 합류하시게 된다면 이런 일을 함께 합니다. - B2B 서비스 기획/운영 보조 1) 고객사에서 가이드라인을 중심으로 고객언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①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되는 서비스, ② UX Writing역량을 내재화하는데 필요한 서비스 등을 만드는 일을 보조합니다(assist). 2) UX Writing의 필요와 성과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신규 사업이라면, 자유롭게 기획 및 추진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지원 1) UX Writing 관련 프로젝트에서 사용자경험(UX) 관점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적합한 해결방안을 제안해 프로젝트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관련 담당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합니다. ▶ 이런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서비스 또는 상품 기획 업무 경험이 있는 분(1~2년차) - 경력이 없어도,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과정에 주도적,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것을 학습하는데 거부감보단 즐거움을 느끼는 분 ▶ 이런 분이 계시다면 우선으로 고려합니다. - UX Writing 또는 UI/UX,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기본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가 있으며, 디지털 서비스 기획 가능한 분 - 주도적으로 기획, 실행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 서비스 의사결정, AI 등 디지털 시장 변화에 민감한 분 ▶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 자유양식 이력서(1~2장)와 자기소개서(최대 5장) - 관련 경험에 대한 포트폴리오(선택사항) ▶ 채용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진) → 2차면접(대표) → 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게만 개별 연락드리며, 채용 시 마감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