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회계, 인사, 총무, 계약, IT 등
전반적인 경영지원 업무를 단독으로 수행합니다. 본사(영국)
및 해외지사 등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많아서 영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
Accounting:
매월 비용처리 및 각종 회계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처리 합니다. 인보이스 발행, 비용리포트 작성 및 취합, 회계 자료들 월마감(Intercompany account), 각종 은행
업무 등 (당사는 국내에
외부 회계팀이 있기 때문에 실질적인 업무는 회계법인에서 처리하지만 검토 및 승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등 중간에서 조율하는 업무를 해야합니다.) 사내 회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관리자 역할
수행) ·
HR: 입사, 퇴사, 승진 등 관련된 모든 업무를 처리 합니다. (사내 HR시스템 사용: 관리자 역할 수행) ·
Global
conference call ?
Finance, Compliance 각각 월
1회씩 참여해야 합니다. ·
총무:
각종 사무용품 및 필수품 주문 및 관리,
사무실에서 전반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업무를 처리합니다. ·
기타:
각종 경영 지원 관련된 업무 처리.
자격요건
- 4년제 대졸 학사 이상 - 영어 능통자 (외국계 기업 특성상 비지니스
영어가 가능한 자. 이 부분은 인터뷰를 통해 확인 예정입니다.) - MS office 능숙 - 최소 경력 2~3년 이상 선호. 외국계기업 근무 경력 선호. - 연령, 남녀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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