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CS, 게임 운영, 커뮤니티 관리 등 Game Service팀 전반의 팀 업무를 관리하며, 팀의 KPI 달성을 위한 중단기 성장 전략을 구축하고 시행
- 게임 내 이슈를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확인하고 개발팀과 협업하여 해결하고, VoC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각 협업 부서에 게임 개선 방향을 제안
- 게임 운영 툴을 개발하여 게임 업데이트와 운영 이벤트의 스케줄을 관리하고 유저의 니즈와 환경에 따라 유동성 있게 대응
- 게임의 재미 요소를 찾아내고 레퍼런스 게임을 조사하여 각 협업 부서에 자사 게임의 재미를 향상시키기 위한 내용을 제안
[지원자격]
- 유관 경력 5년이상
- 고객만족 및 고객경험관리 관련 전문 지식(전문적인 문의 답변 작성 스킬 포함)
- 이슈발생시 원인 파악 및 문제해결 능력
- 게임 데이터 설계와 분석력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능력
- 유저의 피드백에 대한 높은 관심도 및 훌륭한 게임경험을 주고자 하는 열정
- 팀 차원의 전략 우선순위화 및 팀원 개인 성장에 대한 코칭과 피플 매니지먼트 능력
[우대사항]
- 팀 리더 또는 매니저 경력
- 관련 툴(Helpshift, Appfollow, Gitlab 등)들의 능숙한 활용 및 개선 방향 제시
- 성공한 모바일 게임에 대한 지표 분석능력
- 영어 등의 제2 외국어 활용능력
※ 모든 전형의 결과 발표는 메일로 안내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비트망고는 모든 채용절차에 채용절차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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