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컨택 센터 기술영업

 경력직 채용 

한솔인티큐브는 당신이 일과 삶에 몰입하고 성장하도록 함께 합니다.★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최대의 CRM 컨택 센터 솔루션 및 모바일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 국내 각 산업 굴지의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최고의 컨택 센터 솔루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AI기반 서비스 등 특화된 고객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확장 제공하고 있으며, 무선 인터넷통신프로토콜(WAP), 단문 메시지 서비스 센터(SMSC), 멀티미디어메시징센터(MMSC) 등의 모바일 SMSC 및 MMSC 패키지를 이동통신사에 공급하여 고객의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무선인터넷과 디지털 네트워킹 인프라를 제공하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고객과 함께 미래 기술 발전을 통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와 함께 성장하실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컨택 센터 기술영업
( ○명 )

담당업무

ㆍ컨택 센터 제안 SI 영업

ㆍ컨택 센터 솔루션 기술 영업


학력 및 경력 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전공 무관)

ㆍ경력 : 관련 기술영업 경력 7년 ~10년 내외


필수 지원 요건 

ㆍ컨택 센터 제안 SI영업 또는 유관 솔루션 기술영업 경력 (7년~10년)


우대사항

ㆍ컨택 센터 현업(개발, 운영 실무) 경력 보유자

ㆍIT솔루션 기술영업 경력 보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실무/임원면접) >AI역량면접> 평판조회 > 채용검진 >최종합격

ㆍ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면접 일정은 추후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별도의 서류전형 결과 발표는 없습니다.

ㆍ면접전형 후 대상자에 대한 AI역량 면접과 평판 조회 진행 됩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최종합격 발표가 났더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관계 법령에 의거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는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