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비즈] 공유오피스 인포데스크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시청/홍대/강남센터)

㈜이든비즈는 2010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Premium Business Center 10, Standard Business Center 8개 등 2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공유오피스 업계의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리딩 컴퍼니로 공유오피스 산업을 선도하는 (주)이든비즈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채용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공유오피스 인포데스크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
( 3명 )

지원자격/ 연봉 

ㆍ경력 : 신입/경력 (년수무관)(팀원, 팀장급, 면접 후 결정)
ㆍ연봉 : 2,600만원 이상(1년 이상, 신입도 지원가능, 면접 후 결정)

저희 회사는 직원 중심의 수평적 조직문화와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카페같은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유 오피스 인포데스크 직원은 센터를 관리하고 입주 고객의 안내와 입주사 유치를 위한 상담 및 계약 업무를 진행합니다.


1. 센터 관리

- 본인이 속해 있는 센터의 청결 유지와 전반적인 관리를 합니다.

- 센터의 비품 관리와 커피, 차 등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관리를 합니다.


2. 고객 상담 및 계약

- 전화 응대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 방문 고객에게 센터 안내를 위한 센터 투어를 합니다.

- 입주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한 입주 상담과 계약을 진행합니다.


3. 기타 업무

- 매월 입주 고객들에게 인보이스 발행 및 입금 관리를 합니다.

- 업무일지 작성과 입주 고객관리를 위한 엑셀 작업 등 간단한 컴퓨터 업무를 병행합니다.

- 입주 고객을 지원하는 업무를 합니다.

 

스킬 

ㆍExcel, 워드, OA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계획성, 성취지향성, 창의성, 협동심, 성장지향성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봉사활동 경험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리더쉽 소유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