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3rd party eCom에서 Calvin Klein 상품 성장전략 실행 * 3rd party 채널 (무신사 및 기타 플랫폼 포함)의 주요 계정과 긴밀한 관계 구축, 잠재적인 디지털 채널 개발 우선순위 유지, e-Com 판매 이니셔티브 테스트 등을 통해 혁신과 지속적인 성장 주도 * 내부 마케팅 팀 및 3rd party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타사 채널의 신규 고객 모집을 위한 효과적인 운영 수행 * 3rd party의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유지 및 내부 부서들 및 외부 벤더를 활용할 수 있는 자원 확보 * 3rd party 채널에 대한 e-Com 판매 목표 달성 - 3rd party 플랫폼에 할당된 카테고리에 대한 디지털 세일즈 관리 - 정기적인 판매 데이터 모니터링, 비지니스 수치 분석, 성과 개선 기회 모색 - 비지니스 성공 보장을 위해 적절한 수량과 품질의 재고 할당 - 네트워크 환경을 통한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홍보 활동 안내 * P&L 및 매출 목표 달성 * Market Intelligences * 외부 파트너와의 소통을 통해 고객경험 측면에서 브랜드 가치와 프레젠테이션 품질을 유지하며 운영 * e-retailer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시장 동향 모니터링, 재고 관리, 프로모션 및 CRM 마케팅 활동 수행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5년↑(패션 리테일 비지니스 / 이커머스 경험 / Musinsa 리테일 오퍼레이션 경험 선호) ㆍ 기타 : * 신규 채널 개발 경험 * 결과 주도형 * 판매수치 이해 및 분석 능력 * 영어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