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담당 업무 - 브랜드의 톤 앤 매너를 정립 - 통일된 메시지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리드하고 실행 - 브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발굴, 소비자와 소통
2. 주요 제품 (바이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 바이오화장품 (바이오제닉에센스 세포랩) - 바이오 기능성 식품 (세포나)
3. 세부 업무 - 미디어, SNS, 홈페이지 등 각 채널과 타깃에 적합한 콘텐츠 제작 - 브랜드 미션, 제품개발, 조직문화, 캠페인 활동 등의 스토리를 발굴 하여 콘텐츠로 제작 - 브랜드 공식 SNS 기획 및 운영 - 제품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상품 페이지 스토리라인 개발 - 브로셔, VMD, 판넬 등 인쇄 & 설치물 기획 - 배너, 광고 소재 등 카피라이팅
4. 자격 요건 - 실제 해당 업무 경력 5년 이상 - 브랜드를 바탕으로 컨텐츠의 방향을 정립하고 성과를 도출한 경험 보유자 - 데이터와 지표를 통해 컨텐츠와 마케팅 프로젝트의 성과를 관리하고 성취한 경험자 - 탁월한 작문력으로 브랜드의 지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카피라이팅 역량 보유자 - 대니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로써 협업 능력이 우수한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