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CS 담당자 

(일본 외국인 관광객 대상 

고객센터 담당)

방한 외국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WOWPASS 서비스 운영사 오렌지스퀘어에서 일본 관광객 대상으로 고객센터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오렌지스퀘어는 한국을 찾는 전세계 외국인 관광객들 대상으로 환전과 결제를 혁신하는 글로벌 여행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국내Top 벤처캐피털인 한국투자파트더스 등 누적 4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금융위원회로부터 수차례 혁신금융서비스를 지정 받는 등, 무인환전업 기반 여행핀테크 플랫폼 1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여권 인증을 통해 30초만에 셀프 환전이 가능한 무인 환전 키오스크를 개발하여 서울, 부산, 제주도, 대전등 전국의 주요 지하철역/호텔/핫스팟 등 100여개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작년 여름에 출시하였습니다. 외화로 카드 잔액 충전하면 한국 어디서나 결제 가능하며, T-money와 공식 제휴되어 관광객이 한국 방문 시 겪는 환전, 결제 및 대중교통 문제를 한 번에 합니다.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150여개국 출신 여행객 30여만명 이상이 사용했으며 각종 SNS에서도 이용자들의 자발적 홍보가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방역 해제 후 여행길이 다시 열리면서 전세계 영어권 사용자 대상으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연 3천만 방한 외국인 관광객 시장을 함께 혁신하실 인재를 적극 모십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O 명 )

어떤 일을 하나요?
ㆍ일본 고객 CS 문의 응대 역할을 합니다. 기기 옆 전화 Hotline을 통한 실시간 일본어 문의 응대 및 고객 상담 챗팅을 응대합니다. 
 

어떤 업무 능력이 필요되나요?
ㆍ일본어 능통자 
ㆍ한국어 능통자 (외국인 경우 한국어 소통에 무리가 없어야 합니다) 

ㆍ친절한 고객 소통 능력

ㆍ꼼꼼하고 신속한 문제 해결 능력 

어떤 사람을 찾고 있나요?
ㆍ고객센터 또는 SNS 운영에 경험이 있는 자.
ㆍ수평적이고 빠르게 실행하는 스타트업 문화에 익숙한 자. 

ㆍ평일 오전 06:00 ~ 오후14:00 또는 오후14:00~24:00 가능한자 선호 (협의 가능 / 유연근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