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소개: 유망 금융서비스플랫폼기업


2. 채용부문: CS Manager


3. 담당업무: CS 전반
 

- CS 상담 및 대응
 

- 고객서비스(CS) 부서 초기셋업 및 운영
 

- 상담 데이터 통계/분석을 통한 CS 운영방안 수립
 

- 유관부서와의 협업


4.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경력 7년 이상 
 

- 고객센터 콜 대응 및 운영 경험자 (실무역량 필수)
 

- CS 전략 및 기획역량 보유자
 

- 고객상담센터 초기 운영(셋업) 경험자
 

- 각종 데이터 활용 및 응용 가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금융분야(Credit Bank, 핀테크, 스타트업) CS 경력자 우대


5. 기타사항
 

- 근무지: 서울 강남구
 

- 처우: 협의 후 결정
 

- 제출서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자유양식, MS워드파일)


6. 문의/지원접수: tony@pinc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