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특공대/정규직]

CS/CX 고객 민원 담당자

㈜워시스왓은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6억 1,780만원, 매출액 262억 6,364만원, 사원수 55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바일 세탁 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CX 고객 민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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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신속하게 사고를 처리합니다.

?  클레임 처리 및 대외 민원 대응

?  민원 처리방안 (심의/보상) 관리 및 기준 수립 

 ? 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모니터링 및 개선

 ? 의류 섬유심의 작성 및 보상집행 기안 작성 


지원자격

? 대외 민원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CS, CX 부서에서 클레임 처리 경험이 있는 분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정신이 남다르신 분

?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늘 열정을 가지고 배움을 추구하시는 분

?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에 거부감 없이 고객과 소통을 즐기실 수 있는 적극적인 성향을 가지신 분 

? 같은 꿈을 꾸고 목표를 향해 함께 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세탁특공대 서비스에 니즈가 있느신 분 

? 젠데스크, 노션, 슬랙을 이용한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우대


함께 하시면 이런 혜택이 있어요! 

개인의 성장은 곧 세특의 성장! 자기계발과 독서를 적극 권장해요

?업무용 도서 무제한 지원

?입사 후 1주일 독서 온보딩 진행

?성장을 위한 각종 교육비 지원


주어진 휴가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1주년 이상 근무 시 리프레시 휴가 2일 부여

?5년 장기근속 시 안식휴가 1개월 부여 (당연히 유급)

?자유로운 연차, 반차, 생일 반차, 반반차 사용 가능

?경조사, 경조휴가 지원


그밖에 다양한 복지 제도가 준비되어 있어요

?일 7천원 점심 식대 지원(법인카드 결제)

?마감근무 시 택시비 지원

?매월 세탁비 지원(월3만원)

?생일/명절 선물 제공(모바일 쿠폰)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