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Customer Experience Specialist 채용(숙박호텔 / 항공) [기업정보] 전 세계 항공/호텔 네트워크에 기초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및 트레이닝 기간 6개월, 급여는 100% 지급) - 근 무 지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 근무 후 연속 2일 휴무 갖는 형태 - 근무시간 : 스케쥴(Shift) 근무제 / 오전 9시 ~ 오후 10시 중 연속 9시간 스케쥴 근무 (실제업무시간 7.5시간 + 휴식 1.5시간) - 급 여 : (숙박)신입기준 연 3,200 만원(세전) 부터 ~ (항공)신입기준 연 3,400만원(세전) 부터 ~ * 콜센터, 컨텍센터, 지상직 경력자 급여 인상 가능 (협의) - 근무부서 : CEG-Customer Experience Group (아고다 최대 규모 부서) [주요업무] - 전화, 이메일 및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청사항을 파트너사(호텔 OR 항공사)에 전달 - 처리 결과를 고객에게 전달 (고객과 파트너 사이 중재자 역할) - 항공 스케쥴 변경 시 고객에게 전달 및 조율 - 고객 서비스 개선 - 필요시 사무실에서의 행정 업무를 수행 Job Requirements[자격요건]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남성 지원자의 경우 병역의 의무를 마친자(군필자) - (항공)월드스팬, 아마데우스, 갈릴레오 등 GDS 스킬 셋 갖춘 분 [우대사항] - 고객서비스 및 여행 업계 2-3년 경력자 - 해당직무 인턴 · 알바 · 근무경험자 [지원서류] - 국문 이력서 또는 영문 이력서 [지원방법] [담당자 및 문의처] *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 https://bit.ly/3DUQb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