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소개] 윙잇팀은 이렇게 일해요 ㆍSCM팀은 윙잇 운영본부 소속으로 3명의 팀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ㆍSCM팀에서는 재고 관리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담당하며, 물류비를 최적하기 위해 주요 Lever를 정의하고 비용 효율화 작업을 주도적으로 진행해요. ㆍ3PL 업체 관리를 통해 상품 입고부터 보관, 출고 과정까지 모두 경험하면서 SCM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주요 업무] 윙잇에서 담당하실 업무예요 1) 발주 및 재고 관리 ㆍ부자재/상품 발주 및 재고 운영 고도화 ㆍ재고자산 수량 및 정보 정확성 개선 ㆍ재고자산 운영 예측 및 고도화 ㆍ최적화된 물류비 집행 및 배송 서비스 개선안 도출 ㆍ데이터 관리를 통한 이슈사항 도출 및 해결방안 수립 2) 3PL 업체 핸들링 ㆍ부자재/상품 입출고 관리 및 재고 수량 확인 ㆍ일간 출고량 예측을 통한 운영 최적화 ㆍ3PL 센터 간 재고 관리 및 정산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ㆍ2년 이상의 발주, 물류, 재고 관리 등 SCM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ERP 시스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ㆍ식품 이커머스 SCM 물류 경험이 있으신 분 ㆍ3PL 업체를 직접 핸들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ㆍ다양한 이해관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직접 운전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