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서울점 VIP 고객관리

계약직 채용

당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서비스 유통 기업이자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의 리더로서 고객 만족과 기업가치 극대화를 통해 글로벌 명문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면세유통사업을 통해 국내 ·외 고객에게 트렌디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과 품격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8년 업계 최대 규모의 인천공항 면세점 개장을 비롯해 2010년 청주, 대구공항 면세점, 2011년 김포공항 면세점 개장 뿐 아니라 해외면세점 진출 등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 선진 유통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호텔사업부문에서는 세계적 비즈니스 호텔로 인정받고 있는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리조트 호텔인 제주신라호텔 운영을 통해 국내 호텔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호텔로는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하였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VIP 고객관리
( ○명 )

담당업무
ㆍVIP 고객 응대 및 DB관리
ㆍVVIP 1:1 행사 안내 및 쇼핑 의전
ㆍ국적별 VIP 고객 프로모션 혜택 지급
ㆍ라운지 관리 및 기타 사무 업무

필요자격
ㆍ중국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