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신한카드 본사 우편실 사무지원 업무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인원 담당업무자격요건


우편실


1명

 - 행낭분류작업/사무지원
 

 - 우체국 방문 우편 및 등기발송

 - 해당업무 경력자 우대

 - 운전자격증 소지자 必
 

 - 근면 성실하신 분
 

 - 근거리 거주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형태 :인포드림넷(주) 소속 파견직 계약직근무 

근무지 :서울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A동 신한카드 본사  

근무시간 : 08:00~17:00

급여조건

급    여 : 면접시 공지  

☞ 인포드림넷 소속 근무시 만 34세 이하 근로소득세 90% 감면혜택!! 

급여일 : 매월 10일 (전월1일~말일까지금액 → 익월 10일 오전지급)
복리후생
4대 보험 적용
연차수당, 퇴직금 지급
경조금, 명절(구정/추석) 선물지급, 생일상품권 지급
하계휴가 및 경조휴가
의료비지원 (종합검진비 할인 및 안과수술 등 혜택 제공)
지원방법
자사양식 다운 후 작성 001infor@naver.com  으로 발송(제목-신한카드 우편실_ooo)

      


채용일정안내
서류마감 : 2023년 10월 17일(화) 오후 16시 까지 접수가능
면접일정 : 2023년 10월 18일(수) 오후 14시 (정시 면접진행)
입   사 :  2023년 10월 19일(목) 최종합격시 상세안내
담당자
인사관리팀 고은선 매니저 : 02-312-8890 / 010-4242-7943
이메일 : 001info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