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매장 매출을 분석하고, KPI를 달성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ㆍ인건비, 원가, 판관비 등 매장의 손익을 관리합니다. ㆍ크루 채용 및 스케줄링을 진행하며 직원을 교육 관리합니다. ㆍ크루 면담 및 인사평가를 진행합니다. ㆍQSC, 매장 이슈 대응 및 운영 방안 등 운영사항의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ㆍ재고 및 발주를 관리하며, 지출결의와 계약서를 컨펌하고 관리합니다. ㆍ매장 운영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ㆍ신규 매장 출점 및 운영 준비와 오픈 지원을 담당합니다.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 ㆍF&B 매장 경력 최소 4년 이상 *매장 책임자 경력 최소 2년 이상, F&B 경력 최소 2년 이상 ㆍ적극적으로 업무가 가능하며, 유연한 사고를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ㆍMS Office (엑셀, 워드, PPT) 및 Google Tool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해요. ㆍ패밀리 레스토랑과 버거 브랜드 등 직영점 근무 경력이 있다면 좋아요.
추가 혜택 ㆍGFFG 전 브랜드에서 20~30% 할인혜택 ㆍ자유로운 연차/휴가 사용 ㆍ사내 대회 참여 및 수상 기회 ㆍ결혼, 출산 등 다양한 경조사 휴가와 경조금 제공 ㆍ분기 별 선발되는 우수 인원과 매장에게 인센티브 제공 ㆍ급여를 받기 전이라도 Paywatch를 통해 최대 200만원까지 선지급 받을 수 있는 금융복지 지원 ㆍ추천을 통해 크루영입을 도와주신 분께는 추천채용보상금 50만원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