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티에이치케이컴퍼니는 IT기술로 국내 시니어 산업 성장에 중심에 서고, 초고령 시대의 필수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 설립 이념과 비전과 목표
? THK는 “Think of Thanks”의 약자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시니어를 위한 행복과 이로움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 비전: 국내 No.1 시니어 케어 종합 플랫폼 기업이 되어 2025년엔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현재의 비전입니다
- 매출액: 2022년 기준 320억원, 23년도 동종업계 기업 인수로 양사 통합 매출액 650~700억원
- 투자유치: 시리즈 B 투자 포함 210억원 투자 유치(2023.7기준)

■ 우리의 비즈니스
? B2B 복지용구 유통 전문 플랫폼 “이로움”
- 폐쇄적이고 보수적이었던 복지용구 시장을 혁신한 이커머스 및 솔루션 플랫폼으로 솔루션 제공합니다

? B2C 시니어향 전문 플랫폼 “이로움 ON”
-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정보를 컨텐츠화하여 제공하고, 고령친화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저희가 찾고 계신 분
? 2~12년 이내의 경력을 가진 분(경력에 따라 업무 및 직급 협의 예정)
? 상대방을 존중하고 신뢰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 다름과 틀림을 구별하고 자율적으로 의견을 낼 수 있는 분
? 스스로 동기부여하며 자기 업무에 열정을 가지는 분
? 내가 맡은 업무는 기한내에 기필코 해내고자 하시는 분
? 더 나은 길을 찾아낼 수 있는 창의적인 사고와 유연함을 가지신 분

■ CS/CX파트 소개
? 저희 CS/CX파트는 당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B2B플랫폼인 "이로움"과 B2C플랫폼인 "이로움 ON" 플랫폼의 서비스 운영 관리 전반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객 여정의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롭게 구축할 수 있는 기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끼 많은 파트원 분들과 함께 즐겁게 일하실 수 있는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주요 업무

B2C 플랫폼 CS/CX 담당자: 경력에 따라 직급 협의
[주요업무]
? B2C플랫폼 상담채널 응대(채널톡, 1:1상담, 인/아웃바운드)
? 채널, 이메일 등으로 수집되는 B2C고객 문의에 대한 응대, 상담 완결처리
? 채널톡 이용자 문의파악
? CS스크립트 작성
? 서비스 매뉴얼 작성
? 고객 중심적인 마인드로 고객 및 사용자의 문제 해결
? 고객문의 및 요구사항 유형별 Report

[자격요건]
? 이커머스, 서비스 관련 CS/CX 경력 최소 3년 이상
(in,out콜 응대 / 채팅 상담 / 이메일)
? 고객 비대면(유선, 채팅) 상담에 따른 요구 사항 또는 니즈 파악에 소질있는 분
?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쉬운 문장을 구성하고,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분
? 빠르고 유연한 업무 스타일
? 긍정적이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고객지향 마인드 기반으로 고객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유연한 사고&빠른 실행력)
? 열정, 의지, 실행력,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 시니어 산업에 관심 있으신 분

■ 공통자격 요건
? 열정, 의지, 실행력,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거나 강점을 가지신 분
? 우리의 산업과 경영지원 업무를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하시는 분
? 단점이나 부족함 보다는, 강점과 긍정적인 면모를 발견하고 이를 더 큰 애정으로 생각하시는 분
? 조직의 미션과 방향성을 공감하고, 이를 주도적으로 본인과 잘 연결(Align)하실 수 있는 분

■ 우대 사항
? IT 플랫폼 및 커머스 사업을 경험하신 분
? Slack, Notion, MS Office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서 작성과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 혜택 및 복지
? Growth : 멤버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 직무 관련 외부 교육(온라인/오프라인) 비용 지원
- 직무 관련 도서비 지원

? Performance :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위한 환경을 지원합니다.
- 연차 외 Refresh휴가 3일 제공
- 반반차 / 반차 / 연차 제도 운영
- 직원 휴게실 별도운영(안마의자, 운동기구 등)

? Respect & Communication : 우리의 구성원을 존중하고, 조직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나은 성과와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조식(선착순), 중식(구내식당), 다양한 간식 제공
- 경조 휴가 및 경조비 지원
- 팀회식비 지원
- 인재추천 보상금 지급

■ 참고 사항
? 근무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8분 내외) 
? 입사 후, 서로의 기대를 최종 확인하기 위한 3개월의 시용기간을 운영합니다. 단, 시용기간 급여의 차등은 없습니다.
? 채용 절차: 지원 서류 확인 > 1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