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계열사] 

고객경험 개선 전략 CX/DX 경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경험 개선 전략 CX/DX
( 1명 )

담당업무

ㆍ고객 경험 개선 (UI/UX/CX 개선사항 도출)

ㆍ디지털테크 (DX)의 Creative 전략 (ex. 결제 단계 축소 등 KIOSK UX 개선 등)

ㆍ매장에서 발생하는 유저데이터를 연계한 DX 개선 전략


자격요건

ㆍ대졸 이상

ㆍ유관 경력 10년 이상 (마케팅, 디자인, IT 리테일 기획 등)

ㆍ디지털 고객경험 전략 및 차별화 방안 수립 경험자

ㆍF&B 사업 및 매장 운영 전반의 이해

ㆍ리테일/디지털테크 산업에 대한 구조 이해

ㆍ조직 관리 및 리딩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인성검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