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상담운영관리시스템
(정규, 프리)

㈜이포비즈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시스템통합 구축 및 유지보수(AVAYA, GENESYS 컨택센터 프로젝트, 유지보수)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운영관리시스템(WFMS)
개발

( 1명 )

담당업무

ㆍ콜센터 상담운영관리스템(WFMS)의 개발 
성과(KPI) 관련 고객사에 요구사항을 반영 커스터마이징 개발 진행

ㆍ오픈 이후 유지보수 가능자

   - 투입시기 : `23년 11월 중순이후(7개월)

   - 기술등급 :  웹개발 중/고급 1명


스킬

ㆍ넥사크로(2회) 이상 개발프로젝트 경험자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Oracle DB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넥사크로 개발 및 유지보수 경험자

ㆍ콜센터 성과(KPI)관련 개발 경험자

ㆍ콜센터 상주 유지보수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