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비즈
콜센터 상담운영관리시스템(정규, 프리)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운영관리시스템(WFMS)개발 ( 1명 )
담당업무
ㆍ콜센터 상담운영관리스템(WFMS)의 개발 ㆍ성과(KPI) 관련 고객사에 요구사항을 반영 커스터마이징 개발 진행
ㆍ오픈 이후 유지보수 가능자
- 투입시기 : `23년 11월 중순이후(7개월)
- 기술등급 : 웹개발 중/고급 1명
스킬
ㆍ넥사크로(2회) 이상 개발프로젝트 경험자
ㆍ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Oracle DB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넥사크로 개발 및 유지보수 경험자
ㆍ콜센터 성과(KPI)관련 개발 경험자
ㆍ콜센터 상주 유지보수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