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직무 | 고객상담(채팅파트) |
---|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
---|
부서소개 | 고객센터는 고객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학습 정보 제공 및 상품 구매, 회원의 문의 사항 응대 상담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로 에듀윌의 비전인 고객의 꿈, 직원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
직무소개 | 에듀윌 회원의 카카오톡 문의 실시간 응대 및 1:1 게시판 문의 답변 |
---|
자격요건 | - 고객센터 상담 경력 1년 이상 - CS 마인드 소유자
[직무 우대 조건] - 교육분야 고객센터 업무 경험자 우대 |
---|
필수조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일 것 |
---|
공통우대조건 | -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 비흡연자 - 동종업종 경력자 - 해당 분야에 우수한 성과를 이룬 경험 보유자 |
---|
근무조건 | - 근무형태 : 정규직 -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경력 및 자격 요건에 따라 개별적으로 연봉 책정) - 근무장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34길 55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310호 |
---|
기타 | - 서류전형 결과는 접수 후 2~3주 이내 개별 통보, 내부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경력직 시용 기간 3개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