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CS/CX 담당자 

담당업무

큐피커 사용자 고객 응대 (CS)

-  티켓, 오디오콘텐츠 구매 고객 관련 이메일 응대 (간혹 유선 대응)

   -  고객 문의를 유관부서에 공유하고 문제해결을 위해 협업

   -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집하고 운영 개선을 위한 리포트 활동

VOC 분석을 통한 CS 프로세스 및 서비스 고도화 (CX)

   -  CX 개선을 위한 가이드라인 및 FAQ 작성 

ㆍ CS/CX 정책 수립 

ㆍ블로그 클리핑

   - 클리핑 정보 리스트업


자격요건

ㆍ 관련 경력 1년 이상 혹은 이에 준하는 경력자 ㆍ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 탑재자 ㆍ CS/CX 또는 서비스 운영 경력 보유자 ㆍ 능동적이며 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성향 ㆍ 다양한 직군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ㆍ MS Office 등 문서 작업과 협업툴(Notion, Google drive) 사용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 영문 메일 응대 가능하신 분 ㆍ 스타트업에서 CS 프로세스 및 서비스 고도화 경험이 있으신 분 ㆍ 큐피커 서비스를 이전에 이용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피플리 더보기


피플리 홈페이지

https://www.peopulley.com/


하리보월드 골드베렌 100주년 기념전

https://hariboworld.modoo.at/


큐피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picker/


애프터뮤지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fter_museum/


피플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peopulley


큐피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ED%81%90%ED%94%BC%EC%BB%A4



피플리 관련 기사

 

"달콤한 동심 세계로 초대"…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전시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2/05/27/2022052700036.html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주)피플리 이민재 대표 인터뷰

https://blog.naver.com/funderful/222840416818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 R&D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다”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2071212080261984?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탐앤탐스, 49기 갤러리탐 전시 개최 :: 종합예술 오디오 서비스 플랫폼 ‘QPICKER’ 전문 음성해설 제공

http://www.l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47


코로나 시대, 광주비엔날레 전시음성해설 ‘눈길’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616581502541263006


도슨트는 가고 큐피커가 왔다, 전시해설음성 앱이 변화시킨 광주비엔날레 눈길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