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고객센터) 관리 담당자 ( 3년 이상)
우리를 소개해요
협력사 관리팀은 요기요 고객센터 업무를 위탁 받아 수행하는 외주 업체들과 긴밀하게 협업 하는 조직입니다.
각 BPO 업체의 성과를 분석하여 개선안을 도출하고, 고객센터의 원활한 운영 및 관리를 통해 고객 경험 혁신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해요
협력 회사 SLA (*Service Level Agreement) 관리
- 생산성, 상담품질, 채용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 수립
- 도급 비용 정산 실무 (청구서 확인, 세금계산서 발행 등)
요기요 고객센터 지표 관리
- 고객, 가게, 라이더 고객센터 응대율과 서비스 레벨 관리
우리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관련 경력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MS Office (Excel, PPT)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조직 내/외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CS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그 외 이런 것이 있으면 더 좋아요 이런 과정을 통해 합류해요
우리는 이런 혜택이 있어요
기타 사항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문의 : recruit@wesang.com 개인정보 처리방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