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운영관리 담당자

(3년 이상)




우리를 소개해요


콘텐츠운영관리팀은? 요기요 플랫폼 내 가게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등록하고 수정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해당 업무를 담당하는 외주사를 관리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관련 시스템에 대한 개발 제안과 협업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팀 구성은 운영관리파트와 기획관리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영관리파트는 외주사 운영을 통해 요기요에 가게 정보를 등록하고 정보 수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획관리파트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 효율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해요


  • 요기요 온보딩(음식점 정보 등록) 및 정보 수정 업무 효율화를 위한 외주 운영 관리합니다. - SLA를 통한 외주사 관리 운영을 담당하며 가이드를 수립하고 개선 - 데이터 추출 및 분석을 통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액션 수행

  • 요기요 온보딩 및 정보 수정 업무의 운영과 KPI 전반을 관리합니다. - 요기요 음식점 정보 등록 및 관리 프로세스 전반을 운영



우리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3년 이상의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경험이 있으신 분

  • 타당한 데이터 추출 접근 및 수치 데이터 분석에 대한 논리적인 분

  • 외주사 운영 경험 보유 하신 분

그 외 이런 것이 있으면 더 좋아요

 

  • SQL 조회를 통한 데이터 관리 경험해 보신 분 ( Raw Data  추출)

 

이런 과정을 통해 합류해요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상세 채용절차 및 FAQ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우리는 이런 혜택이 있어요

 

  • 요기피플을 위한 복지와 혜택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기타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