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 기간제 채용 (강남역)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신입/경력) 
( ○명 )

주요업무

ㆍ예산 생성/관리/통제 및 전표결재 등 원가 업무

ㆍ매출계약, 납품일정, 대금청구 및 수금, 재고현황 등 관리

ㆍ사무행정 보조


자격요건

ㆍ학사 학위 이상 소지

ㆍMS OFFICE 활용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ㆍ근무기간 : 1년 단위, 최대 2년

ㆍ고정연봉 : 약 3,500만원

  ※ 경영 상황에 따라 성과금 별도 지급할 수 있음

ㆍ근무지역 : 서울 강남 근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ㆍ합격자발표일 : 지원서 상시 확인 후 면접대상자 통보 예정

ㆍ발표방법 : 개인별로 각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 여부에 대하여 메일/문자로 안내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09-25 ~ 2023-10-03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지원


제출서류

ㆍ주민등록등본, 어학성적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 증명서


기타 유의사항

ㆍ즉시 근무 가능한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ㆍ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우대

ㆍ신체 장애를 이유로 전형 과정상 불공정한 대우를 하지 않음

ㆍ제출서류

   - 면접 시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 입사 시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 세부 제출 서류 목록은 전형별 대상자들에게 개별 안내로 안내 예정

ㆍ문의처 : 재무HR팀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