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2억 7,256만원, 매출액 2,566억, 사원수 429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성수동1가, 아크로서울포레스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셰어링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 시스템운영/개발 매니저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 Genesys Cloud 솔루션 운영 및 관리
  • - AI 솔루션 기획, 도입, 관리 지원 (AI챗봇, 콜봇)
  • - 본사 개발, 보안, 인프라 협업 및 지원
  • - 고객센터 관련 인프라 및 보안 이슈 대응
  • - 상담 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 2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 PBX / CTI / IVR / REC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 인프라 시스템(OS/WEB/WAS/DB)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 AWS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 MS-SQL, BigQuery 사용 경험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및 툴 사용/관리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 -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좋은 분


동료의 한마디

  • - "고객상담 시스템 운영/관리/개선을 맡아 이동의 문제를 해결하는 쏘카와 함께 성장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미래의 쏘팸이 되기 위한 과정

서류 지원 → 1차(직무) 인터뷰 → 2차(컬쳐 핏) 인터뷰

  • - 후보자분들의 더 나은 이동을 위해 인터뷰 시 쏘카 및 타다 쿠폰을 드립니다.


지원하시기 전에 꼭 읽어 주세요!

  • - 각 전형 결과는 지원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 채용 관련 문의는 talent@socar.kr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해주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