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매장 관리 - 백화점 마감 업무 관리 - 매장 운영 관련 서류 업무 (오픈 및 폐점 포함) - 비품 및 POP 관리 - 담당 매장 문제사항 해결 2. 직영점 HR 관리 - 매장 직원 교육(운영, 관리) - 매장직원 근태확인
3. 기타 운영 관리 지원 - 소모품 및 비품류 매장 지원 - 월 간 매장 비용 처리 - 현장 민원 대응
[구체 업무 내용]
1. 매장 관리 1) 백화점 마감 업무 관리 ; 매장 매출 추이 분석 2) 담당 매장 문제사항 해결(사내, 서류, 시스템, 마감 등) 3) 일상적인 POP, 비품 관리 - DP도서 및 견본도서 이슈에 따라 교체 지원 업무 4) 매장 인스타 활용 독려 (22년 1년간 위클리 스타 운영) 5) 매장 오픈 및 폐점 서류 업무 - 오픈 서류, 물량, 비품 등 전반 준비 - 폐점 서류, 재고, 비품 처리 전반
2. HR, 운영 관리 업무 1) 직원관리(채용~입퇴사 및 근태관리) 2) 직원 교육(제품교육/매장운영/ERP/마감 등 전반) 3) 계약, 해지 관련 서류 업무 처리 4) 보상, 판매인 대상 프로모션 기획업무 5) 매장 직원 근태 확인 (SV) - 상담 오류, 불친절, 타사 홍보 등 체크
3. 기타 운영 관리 지원 - 영업자 할당 수량內 필요점포 지원(소모품류) - 월간 통신비, 법인폰 비용처리 업무 - 현장 요청 시스템 지원 (사은품 변경 건 등) - 각종 현장 민원 대응 (사내 대처 필요 건)
4. 매장 운영 제도 기획 업무
우대사항 - 유아동 교육/출판 관련 전공 혹은 경력이 있으신 분(경력 2년 이상 필수)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 성실하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 - 운전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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