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일반상담 : 이용 고객 전화 및 챗봇 상담 ㆍ고객 VOC 업무 : 이슈 및 클레임 자료 통계 산출
ㆍ점주지원업무 : 점주센터를 통한 점주 응대 및 환불처리건 안내 ㆍ고객서비스 업무 전반
자격요건 ㆍ4년제 대학교 졸업자
ㆍ고객상담업무 경력 3년 이상 ㆍ고객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ㆍ솔선 수범을 실천하고, 바른 인성의 소유자
우대사항
ㆍ스타트업에서 고객서비스 경험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ㆍ인/아웃바운드 콜 및 챗봇 응대 경험자
* 면접 시, 경력 사항이 담긴 포트폴리오 제출 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