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

[외국계기업] 고객센터 운영매니저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억 5,980만원, 매출액 831억 5,805만원, 사원수 821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9 (삼성동, 엔씨타워 I)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상담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운영매니저 ( ○명 )

담당업무

고객센터 운영 총괄 (주요 KPI 분석, 유지, 개선 계획 실행)

상담원 인력 관리
팀 생산성 관리
- AHT, SL 등
고객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긍정적인 관계 형성

운영보고서 관리 및 검토


자격요건

컨택 센터 5년 이상 경력

컨택 센터 운영 매니저 3년 이상 경력

고객사 관계 관리 능력

People Management 능력 

문제 해결 능력 

Reporting & Presentation Skill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자사 영어테스트 B2레벨 이상)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ㆍe-commerce 경력자 우대

ㆍCOPC Implementation Leader 우대


근무시간

평일 주 5일 근무 10:00 ~ 19:00 (1시간 점심시간)  


근무형태 

ㆍ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적용, 급여 100% 지급)  


근무장소

ㆍ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90 명동N빌딩 8층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과 연결)


전형절차
ㆍ 서류전형 > 영어회화테스트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