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고객사 관리자 (이사-상무급)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사 관리자

(이사-상무급)
( 1명 )

담당업무

- CRM 고객사의 수익성 관리 및 개선
- 업무 프로세스 및 재무적 의사결정에 대한 고객사와 커뮤니케이션 담당
- 인력 감소 대응 및 경력 계획 등 직원 관리
- 전략적인 고객사 성장을 통해 조직 매출 증대 


자격요건

- 영어 가능자 (글로벌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필수)
- 재무 관리 통찰력 및 손익에 대한 이해
- 계약 및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에 대한 이해 및 관리 능력
- NPS(Net Promoter Score) 같은 주요 지표 관리 경험자
-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인력관리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