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명 담당 업무 필수 조건 및 우대사항

Data Analyst


(경력 1년 이상)
지원하기

· 매출, 영업기회, 영업이익 등 데이터 관리 및 분석

· 보고자료 작성 및 전사 회의 운영

· 조직별 KPI 및 타겟 설정

·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팀간 커뮤니케이션 진행

· 연간 사업부 운영 계획 수립

[필수조건]

 

· Problem Solving: 

복잡한 문제를 직면했을 때 과제를 식별하고 해결해 나가는 데에 재미와 보람을 느끼시는 분

· Project Management: 

프로젝트형 업무를 발굴해 필요한 액션과 마일스톤을 설정하고 리소스를 확보하여 결과물을 도출해본 경험이 있는 분

· Team Player: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적시에 의견과 정보, 고민을 공유하고, Slack, Asana, Notion 등 커뮤니케이션 툴 로깅을 통해 정확하고 원활하게 소통하실 수 있는 분

· Data Management: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DB화하고 엑셀 피벗 분석 작업을 자동화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엑셀 매크로, SQL 스킬 역량

· 회계 업무 경험

·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지식

Customer

Success

Manager


(신입/경력)
지원하기

· 기존 고객사 관리

· 클라우드 비용 및 사용량 분석

· 클라우드 신규기능 및 서비스 소개

·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 클라우드 교육 및 행사 지원

· 고객 이슈 확인 및 해결방안 제시

· 이외 종합적인 고객사 Retention 업무

[필수조건] 


· 고객 및 내부 협력부서와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 도전적이고 능동적인 자세

· 업무에 대한 책임의식

· 영업직무 경력

[우대사항]


· IT Sales 경력

· Public Cloud 분야 유경험자

· Solution 영업 유경험자

· Excel 활용능력 우수자

- 고용형태 : 정규직 (정규직 전환을 위한 평가기간 3개월 계약직 운영)
- 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