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Description

세상을 바꾸는 이직 플랫폼, 헤딩 HEDING

헤딩은 좋은 인재와 좋은 기업을 연결하는 이직/채용 플랫폼입니다.
헤딩 내 공고를 공유하거나 직접 지원하여 이직에 성공하고, 보상금도 받아보세요!

헤딩을 통해 이직에 성공할 시 합격자에게 50만원,
지인의 공유로 지원한 경우엔 추천자에게도 50만원이 지급됩니다. 

[주요업무]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응대 채널관리 (인바운드, 아웃바운드(단순) 상담)
* 서비스 이슈 대응 및 문제해결
* 고객관리(유선/비대면 채널) 및 FAQ 관리, 운영

Job Requirements

[자격요건]
* 학력: 초대졸이상(졸업예정자 가능)
* CS 업무 경력이 있는 분
* 카카오톡 상담채널 등 비대면 고객응대 경험이 있는 분
* 고객과의 대화에 부담이 없는 분
* 운영상 불편한 점이나 문제를 적극적으로 찾고 개선하고 싶은 분
*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무 1~5 경력

[우대사항]
* 건강기능식품  상담 또는 판매 경험 우대
* 업무 습득이 빠르고 긍정적인 분
* 유관업무 경험자(인턴, 알바 등)
* 식품영양학, 조리학 전공자 우대

[문의처 및 지원]
담당자 : 이창헌 매니저
이메일 : chlee@heding.co.k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me/hedinglch 

[지원 방법]
헤딩 홈페이지 > 헤딩 이력서 불러오기  > 공고에 지원하기 > 지원완료
https://www.heding.co.kr/MyRecruit/MainView/846/0

-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https://bit.ly/3DUQb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