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팀 경력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마케팅기획팀

담당업무

ㆍ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 기업/제품 브랜드 체계 정립 및 운영 관리 

  - 신규 전략 브랜드 개발(아이덴티티 정립 및 네이밍 체계 정립)

  - 브랜드 진단/관리를 위한 고객 리서치 진행


ㆍNPD(New product development) 프로세스 운영

  - 신제품 개발 로드맵 관리, 중장기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구축

  - 신규/리뉴얼 제품 론칭 후 실적 관리 및 회의체 운영

  - Brand Manater 조직과 협업,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관리/운영


ㆍ전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실행

    (디지털 중심, 연간 플래닝 수립/소비자 캠페인 실행)

  - 전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운영(기업사이트, 브랜드SNS 등)

  - 브랜드 주요 머티리얼 기획 및 제작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ㆍ경력 : 7~12년차(관련 경력 7년 이상)

ㆍ브랜드 운영 관리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전략 수립 경험이 많으신 분

ㆍ식품 제조업 및 디지털 마케팅에 이해가 높으신 분

ㆍ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드 전략 수립 가능자 우대

ㆍ소비재 브랜드(특히, 건강기능식품) 커뮤니케이션 다수 경험자 우대

ㆍ외부 파트너사 및 내부 BM/디자인/개발 등 협업 업무 경험 보유자 우대

ㆍ기업/브랜드 플랫폼 구축 및 리뉴얼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정규직

ㆍ근무지 : 서울 수서동 본사

ㆍ근무시간 : 유연근무제 시행으로 8시 ~ 10시 사이 출근시간 선택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 09. 19 ~ 2023. 10. 12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기타사항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