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 기업/제품 브랜드 체계 정립 및 운영 관리 - 신규 전략 브랜드 개발(아이덴티티 정립 및 네이밍 체계 정립) - 브랜드 진단/관리를 위한 고객 리서치 진행
ㆍNPD(New product development) 프로세스 운영 - 신제품 개발 로드맵 관리, 중장기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구축 - 신규/리뉴얼 제품 론칭 후 실적 관리 및 회의체 운영 - Brand Manater 조직과 협업,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관리/운영
ㆍ전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실행 (디지털 중심, 연간 플래닝 수립/소비자 캠페인 실행) - 전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운영(기업사이트, 브랜드SNS 등) - 브랜드 주요 머티리얼 기획 및 제작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ㆍ경력 : 7~12년차(관련 경력 7년 이상) ㆍ브랜드 운영 관리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전략 수립 경험이 많으신 분 ㆍ식품 제조업 및 디지털 마케팅에 이해가 높으신 분 ㆍ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드 전략 수립 가능자 우대
ㆍ소비재 브랜드(특히, 건강기능식품) 커뮤니케이션 다수 경험자 우대 ㆍ외부 파트너사 및 내부 BM/디자인/개발 등 협업 업무 경험 보유자 우대 ㆍ기업/브랜드 플랫폼 구축 및 리뉴얼 경험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