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핀테크 기업 더즌 

CS 채용 (부산사무실 근무)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상담 

주요업무

ㆍ인/아웃바운드 고객상담 (ERP 프로그램 이용 고객)

ㆍ서비스 Q&A 진행 및 답변 (ERP 프로그램 관련 문의)


요구경력

ㆍ최소 1년 이상의 경력

ㆍ1+1년 계약직 / 3개월 수습급여 100% (평가에 따른 정규직 전환 가능)


자격요건

ㆍ고객 상담에 자신 있는 분

ㆍ문서 편집 및 활용이 가능한 분 (엑셀, PT 등)

ㆍ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성실함을 가진 분

ㆍ문제 해결 능력에 자신 있는 분


우대사항

ㆍ콜(고객)센터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공동주택 ERP 회계 프로그램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서비스 운영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복지제도

복지제도

ㆍ자유로운 연차휴가 사용

ㆍ체력단련비, 어학/취미활동비 지원 

ㆍ도서구입 지원

ㆍ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ㆍ휴양리조트 

ㆍ중식대, 교통비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2023년 9월 20일 (월) ~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잡코리아 입사지원
이력서양식: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