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2명 )
1. 자사의 모든 제품에 대한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여 문제를 파악합니다.
ㆍ후속 액션을 도출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2. 후속 액션을 도출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ㆍ콘텐츠 반응 따라 지표 변화의 이유를 분석하고,디벨롭 합니다.
3. 다양한 채널에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를 360로 탐색합니다.
4. 매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정기적으로 구상하고 가설을 세워 검증합니다.
핵심역량
ㆍ창의성, 성장지향성,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2 ~ 8년
ㆍE-commerce 마케팅 직무 경험 2년 이상 / 그에 준하는 역량 보유하신 분
ㆍ퍼포먼스 광고 집행 경험 및 노하우가 있는 분(Google Ads/ Meta / 네이버 / 카카오 등)
ㆍ정량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조건
ㆍD2C, E-commerce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노션 / 네이버워스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마케팅 데이터 수집 / 가공 / 자동화에 능하신 분
ㆍ마케팅의 본질, 심리, 인간의 욕구, 무의식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신 분
[인재상]
ㆍ결정된 이유에 공감하고 확실하게 이끌거나 따를 줄 아는 분
ㆍ근거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설득력 있게 소통할 수 있는 분
ㆍ동료에게 건설적인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분
ㆍ새로운 시도나 도전에 거부감이 없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