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 CX 운영 매니저

동네친구는 청년들에게 필요한 주거와 일터, 라이프스타일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합니다.
현재 동네친구 쉐어하우스는 14개 지점(1개 타운 지점 건축중),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카페 홈워크는 본점 1개 지점, 가맹점 1개 지점,
국내 최저가 사무실 비상주닷컴은 4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거와 오피스를 넘어 F&B, 리테일 등 부동산 전 영역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아갈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운영 매니저
( ○명 )

1. 직무

동네친구의 CX 운영 매니저는 최전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회사의 얼굴로,

고객과의 끈끈한 연결고리를 만드는 일을 하게 됩니다.


2. 주요직무 내용

1) 고객 상담 

- 공유오피스 상담 및 상품 추천 

- 상담 채널 관리 (웹사이트/유선/채널톡 등) 

- 계약서 작성 및 계약자 관리 


2) 상담 프로세스 및 고객 경험 개선 

- 문의 고객 니즈 파악 및 상담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 고객 경험 개선 고도화 

- 데일리 업무의 자동화 시스템 기획 



3. 자격 요건
 

1)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 

2) 업무 프로세스를 빠르게 파악하는 센스를 있는 분 

3) 고객의 문제를 빠르게 캐치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4. 우대 사항 

1)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경험 

2) 비대면 상담(전화, 채팅) 유경험자 

3)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경험이 없더라도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