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주요업무 1. 카테고리 단/중장기
비전,
성장 전략 및 손익 관리 오너
- 담당 카테고리의 비전 세팅, 성장동력 기반 전략을
도출하여 당사의 상품 방향성 리드
- 담당 카테고리의 손익을 관리하며, 갭 발생 시 추가
매출 증대 또는 비용 절감 방안 수립
2. 신제품 개발 및 극대화 플랜 기획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조사, 컨셉보드 작성, 가격
산정, 타겟채널 선정, 판촉활동, 사내홍보 전략 개발
- 신제품 예상 매출액 세팅 및 영업 고투마켓전략 합의
- 프로세스 중 생산,R&D, SCM, 경영기획, 영업, 품질,
브랜드MKT 등 유관부서 협업 필수
3. 기존 제품 관리
- 기존 제품 손익 관리 및 변경 사항 반영
(예 : 법령 개정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변경 등)
-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판촉 활동 기획 및 협업
4. 사내 커뮤니케이션
- 정기 영업 x 마케팅 회의, R&D
x 마케팅 회의 및
월례회의를 통한 카테고리 성장 방향성 및 신제품 소개
자격요건 & 우대사항
ㆍ경력 : 5년 이상
ㆍ학력 : 대졸 이상
ㆍ식품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이해도
ㆍ소비자/고객 중심의 사고
ㆍ강한 프로젝트 오너십
ㆍ커뮤니케이션 스킬
담당자 연락처 "People are The Greatest Asset l HR CONSULTING 강정대 대표/ HR컨설턴트 l 연락처 : (직통)02-522-3882 l E-Mail : kjd0518@hrcon.co.kr
l 홈페이지: www.hrc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