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항공권)-고객센터★

[항공권 예약, 발권, 변경등 기타 고객문의 상담업무]


★채용특징★


1. 이번채용은 = 집에서 편하게, 핸드폰으로 (화상통화)로 합격여부 결정됨


(= 대규모채용 / 면접합격자 = 이론교육10일 진행)


(그뒤, 입사등록한후 OJT, PAT 실무교육하면서, 차츰 업무적응해 나가시면 됩니다)



* 신입은 = 항공분야 경력도 쌓을수있고 ~!!*

* 항공예약 시스템 사용경력은, 차후에도 유사업종에 취업할때 유리해집니다~!! 

* 단, 업무특성상 월4~6회 토일근무포함 스케쥴로 (주5일)근무 가능해야됩니다 *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진에어 (항공권 예약 + 발권 + 변경 등) 고객 상담 업무
 

- 교육 10일 수료후, OJT, PAT 실무교육 진행되며 

   이때부터는 교육비가 아닌, 일할 급여로 지급됩니다~

- 신입 지원가능 !!

-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 기본적 영어가능자 우대

- 동종업계(여행사등) 경험자 우대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대규모 인원 증원예정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5호선 (개화산역) - 도보2분거리 / 대한항공빌딩內 진에어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3 대한항공빌딩(한국항공)
  • [근무요일] : (주5일)스케쥴 = (한달에4~6번 주말/휴일 근무있고=평일 대체휴무 제공됨)
  •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시)



03 급여조건

  • [급여]=고정급(2,248,340원)+인센 (~20만원) + 기타@
  • 단, 신입사원중=국제선 전환 대상자는, 아래와 같은 근속기간별 정착수당 추가지급됨~ 
  • 1개월근속 = (10월25일~11월24일) 근속시 +10만원 추가
  • 2개월근속 = (10월25일~12월24일) 근속시 +10만원 추가
  • 3개월근속 = (10월25일~01월24일) 근속시 +10만원 추가
  • 6개월근속 = (10월25일~04월24일) 근속시 +30만원 추가
  • (그외 기타)
  • 6개월이상~1년미만 근속대상자=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 지급 (=가격상관없이 예매가능)
  • 그외, 1년,2년,3년,5년,10년 근속별 국내/국제선 항공권 지급 (국내선 : 제주,부산,여수등) / (국제선 : 동남아, 아시아, 미주 등)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10일 /교육비=일5만원 / 총50만원)
  • 이론교육이후 계약서 작성후 OJT, PAT 실무교육기간동안에는 일할 급여로 지급
  • 4대보험/퇴직금/연차/경조/출산휴가/육아휴직/명절선물 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 진에어 이용시 항공권 할인혜택
  • 근속에 따른 항공권 (진에어) 지급 / 국내선 및 국제선 등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 특전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