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CS담당자(계약직) 채용

<‘고객 부의 증진`이라는 미션 하에 자비스앤빌런즈는 현재 순항 중입니다.>


AI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의 대표 서비스인 삼쩜삼은 개인의 간편한 세금 신고·환급을 돕고 있어요.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수 1,600만 명 & 누적 환급신고액 8,000억이라는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어요.


그러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기존의 환급 도움 외 다양한 세무 도움 서비스를 펼쳐 ‘모든 개인 세무 고민을 삼쩜삼에서 해결할 수 있는 세무 슈퍼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해를 지속하고 있어요.


다양한 형태의 소득을 지닌 ‘N소득자’가 더욱 편리하게, 더욱 많은 부를 늘릴 수 있도록 거침없이 도전하는 자비스앤빌런즈의 동료인 빌런즈가 되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담당자
( 1명 )

담당업무

-채팅(80%) 및 유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입된 고객 문의에 대한 대응 

-인입된 고객 문의를 바탕으로 서비스 이슈를 전달하고 관리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여정을 위한 고객 대응 및 케어 

-고객 VOC 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개선점을 도출


자격요건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 고객센터 또는 고객 응대를 필요로하는 업무의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또는 팀원간의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있으신 분 

- 단순 CS 대응을 넘어 CX 매니저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계약직 (6개월) / 업무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성 有

ㆍ근무기간: 2023년 9월 18일 ~ 2024년 2월 28일 (입사일자 조율 가능)

ㆍ근무일시: 월~금 10:00~19:00 (휴게시간 12:30~13:30)

ㆍ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아이콘역삼 9층,10층 자비스앤빌런즈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