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마케팅부에서는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사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1) 검증4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학습/실행이 내재화되어 있습니다.2) 다함께 소통하면서 `행복`하게 일하는 일터를
ㆍ현황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성 도출 및 검증4단계 통한 성공모델 발굴 ㆍ성공모델 확산을 위한 다양한 MKT Tool 개발 및 디지털 혁신 ㆍ영업부(MR/소장/사업부장) 소통 및 필요 시 교육 진행 ㆍ유관부서 소통을 통한 개발/도입/생산/판매/유통 등 품목의 총 책임
ㆍ내일, 오늘보다 더 성장한 내가 되기를 희망하는 분 - 미친듯이 학습하고, 절실하게 고민하고, 철저하게 몸부림치며 단기간 내 성장할 수 있습니다. ㆍ나의 ‘열정’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은 분 - 내 열정이 물든 제품으로 전사를 움직이는 것은 물론 시장을 주도하게 되는 ㆍMR부터 경영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소통능력을 갖춘 분 ㆍ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 역량이 있는 분 - 전략방향에 따라 성공모델 검증, 제품교육, 학회관리 등을 수행함과 동시에
자격요건
ㆍ4년 대졸이상 ㆍ관련 경력 1년 6개월 이상 ㆍ전공 : 자연과학 전공자(약학, 생명공학, 화학 등)
우대사항
ㆍ제약사 유경험자 ㆍ영어 능통자 ㆍ석사 이상 학위자
|